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올림픽공원 맛집/카페 미소야 돈카츠동, 할리스 딸기치즈케익할리치노 솔직 후기
    음식 2019. 6. 29. 08:00
    728x90
    반응형

    올림픽공원역 근처 맛집, 카페

    밥집, 일식집, 혼밥, 미소야 수제돈카츠동

    할리스 커피 메뉴 딸기치즈케익할리치노

     

    내돈내먹 리뷰​​​

    (내 돈 주고 가 사 은 솔직후기)

     

     

    몇 달 전의 일이지만 갑자기 생각이 나서..ㅋㅋ 간단한 리뷰를 하기로 했당

     

     

    이 날은 뮤지컬 잭더리퍼를 보러 가기 위해 올림픽공원에 간 날.

     

    우리 집과 완전 반대쪽인 거의 끝과 끝인 올림픽공원역.. 멀고 먼 그곳...ㅋㅋ

     

    그래도 생각보다 일찍 도착해서, 우리금융아트홀에 가기 전에 올림픽공원역 근처에서 밥을 먹기로 했당

    역과 가까운 곳에 있어서 간단하게 빨리 먹고 갈 수 있는 곳으로 검색해봤당

     

    1번, 2번 출구로 나오면 둥그렇게 넓은 광장에 음식점들이 있는데 거기서 먹기로 했다

     

    나는 일식을 좋아해서 미소야로 결정

     

     

    # 미소야 올림픽 점

     

    가는 법

    5호선 올림픽공원역 2번출구로 나와서 왼쪽으로 돌아서 쭈욱 걸어오면 오른쪽에 있다

     

    영업시간

    매일 AM 11:30 - PM 10:00

     

     

    가게 안은 좁은 편인 데에 비해 테이블과 자리는 꽤 많은 편이다

     

    웨이팅은 없었지만 사람이 꽤 많았다

     

    혼자 와서 간단하게 금방 먹고 가시는 분들도 많아서 혼밥하기에도 좋은 것 같다

     

     

    돈까스, 우동, 덮밥, 모밀, 소바 등

     

    미소야는 메뉴가 엄청 다양해서, 일식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부담 없이 와서 하나씩 먹어보기도 좋은 것 같당

     

     

     

    주문한 메뉴는 수제돈카츠동 기본 (일본식 돈카츠 덮밥).

     

    그리고 기본 반찬으로 나온 단무지와 깍두기, 된장국

     

     

    가격

    기본 7,500원  /  정식 8,500원 (+미니우동, 샐러드)

     

     

    맛있었당ㅎㅎ 돈까스가 크고 두껍고, 속살?도 부드럽고.. 전형적인 가츠동맛이었다..ㅋㅋ

     

    튀김이 엄청 바삭해서 입안 천장이랑 잇몸이 다 까졌당ㅠㅠ

     

    덮밥 양이 적어 보였는데 먹다 보니 배불렀다

     

    아무래도 양파랑 파가 많다 보니.. 먹고 나서 입안에 계속 양파 양파..향이..맴돌았당...ㅋㅋㅋ

     

     

    미소야올림픽점 위치

    서울 송파구 양재대로 1222 올림픽선수기자촌아파트상가 1층 205호

    지번: 방이동 89-11방이동 89-11

    02-402-8967

     

     

     

    미소야에서 맛있게 배불리 먹고 달달한 게 먹고 싶어서 카페에서 음료를 사기로 했다

     

    아까 지나쳐왔던 미소야 바로 옆옆옆에 있었던 할리스커피로 갔다

     

    뮤지컬 공연 시작 시간이 얼마 안 남아서 테이크아웃 하기로 했당

     

     

    # 할리스커피 올림픽프라자 점

     

    가는법

    5호선 올림픽공원역 2번출구

     

    영업시간

    매일 AM 08:00 - PM 11:00

     

     

    매장 안은 꽤 넓고 사람도 별로 없고 조용해서.. 잠깐 앉아서 쉬다 가고 싶었다..ㅋㅋ

     

     

    할리스커피는 먹어본 적이 거의 없는데, 메뉴도 다양하고 신기해서 한참 고민하다가..ㅋㅋ

     

    딸기 음료 시리즈 메뉴 중에서 BEST라고 돼 있는...ㅋㅋ

     

    딸기치즈케익 할리치노로 주문했당

     

     

     

    FIND YOUR STRAWBERRY

    딸기 음료 시리즈

    메뉴 가격

     

    ▶딸기 바나나파이 할리치노

    Regular 5,900  /  Grande 6,400

    ▶딸기 초코파이 할리치노

    Regular 5,900  /  Grande 6,400

    ▶딸기 치즈케익 할리치노

    Regular 5,900  /  Grande 6,400

    ▶딸기 요거트 플라워

    Regular 6,300

    ▶딸기 레몬티

    Regular 5,300

    ▶리얼 딸기 주스

    Grande 6,000

    ▶리얼 딸기 라떼

    Regular 5,500  /  Grande 6,000

     

     

     

    딸기 치즈케익 할리치노

    Strawberry Cheese Cake Hollyccino

     

    치즈케익맛 아이스블렌디드 음료에 상큼한 딸기를 토핑한 할리스 시그니처 메뉴라는데

     

    요게 할리스에서 엄청 맛있다고 유명한 것 같다

     

    네이버 연관검색어에도 바로 뜨고..ㅋㅋ

     

     

    주문할 때 생딸기로 만드는 거냐고 여쭤봤었는데, 생딸기는 아니고 딸기퓨레로 만든다고 하셔서

    사실 별로 기대를 안 하고 먹었는데.. 맛있었다 아주..ㅋㅋㅋ

     

     

     

    딸기 스무디에 치즈케익맛인데 부드럽고 진짜 맛있당.. 달달하니..

     

    치즈케익이 통째로 들어간 것 같은 그 정도까지는 아니고 치즈맛은 살짝 나는 정도다

     

    나는 치즈케익맛이 강했으면 했는데 먹다 보니 이게 딱 맛있는 것 같다

     

    (너무 강하면 느끼할 수 있을 것 같당)

     

     

     

    친구도 내꺼 처음 먹어보고 너무 맛있다고 계속 감탄했던..ㅋㅋ

     

     

    할리스커피 올림픽프라자점 위치

    서울특별시 송파구 양재대로 1222 올림픽프라자

    지번: 방이동 89-11 올림픽프라자

    02-443-7997

     

     

     

    우리금융아트홀로 걸어가면서 올림픽공원역 근처에서 찍은 사진.

     

    노을이 너무 예뻤다..ㅎㅎ 뜻밖의 하늘 구경..ㅋㅋ

     

    노을 사진을 마지막으로..

     

    오늘의 리뷰 끄읕-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