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핸드폰 와이파이 연결이 안될때 간단 해결법
    카테고리 없음 2019. 9. 8. 08:00
    728x90
    반응형

    잘 사용하던 특정 무선 와이파이 인증 오류, 비밀번호 오류 등 갑자기 연결이 안 될 때가 있다.

    최근에 내가 요런 이상하고 답답한 경험을 했다.


    어느 날.. 내가 가끔 사용해왔던 공기계를 보니, 집에서 잘 사용하던 공유기 와이파이가 연결이 끊어져 있길래.. 

     

     

     

    다시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연결했는데 비밀번호가 틀렸다고 나오는 것이다.. 그것도 내 공기계에서만...!!

    분명히.. 정확한 비밀번호를 입력했는데도 잘못됐다고 하니.. 너무 답답해서 여기저기 검색해보면서 방법을 찾아봤다


    결국 여러 방법의 시도 끝에.... 드디어 해결했당..ㅎㅎ


    이것저것 알아본 방법을 토대로 와이파이 연결 인증 오류비밀번호 오류 문제의 해결방법을 간단히 정리해봤다

     (1) 비밀번호 소문자, 대문자 확인

     

    가장 먼저, 특정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정확히 확인하고 입력하기!

     

    특히 영어 대문자, 소문자 구분하는 것을 착각하는 실수가 있을 수 있다

     

     

     (2) 와이파이 삭제

    연결되지 않는 해당 와이파이를 제거한 후에, 다시 추가해서 입력 후 연결 시도해보기!

     

     

     (3) 비행기 모드로 전환

    비행기 탑승 모드로 켰다가 다시 끄고, 와이파이 연결해보기!

    그래도 안 될 경우에는, 추가적으로 핸드폰 전원 다시 시작해서 껐다 켜보기!

     

     

     

     

     

    그 외 방법으로는...

     

     

     (4) 공유기 초기화

     

    공유기 전원을 껐다 켜보는 등 초기화해보기!

    위 4가지 방법으로도 해결이 안 되면 정말 저도 안타깝네요...ㅠㅠㅠ

     

     

     

    저는 비행기모드 해 본 다음에, 바로 핸드폰 다시 시작해봤더니 연결 성공했어요!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