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면 온센 텐동 메뉴 가격 솔직 후기
    여행/국내 2022. 5. 18. 08:00
    728x90
    반응형

    부산 서면 온센 텐동 맛집 부산진구점 리뷰 서면역 근처

    온센 부산진구점

     

    위치

    부산 부산진구 서면로68번길 18 1층

    (부전동 256-9)

     

     

     

    부산여행 첫째날.

     

    비행기타고 김해공항에 도착해서 저녁을 먹기위해 검색하다가 찾은 텐동 맛집..!

     

    골목식당에도 나왔다길래 솔깃해서 가보기로 했다

     

     

     

    가는법

    서면역 1번 출구에서 도보 4분

     

     

    서면역에 짐이랑 캐리어를 보관하고 나와서 금방 찾을 수 있었다.

     

     

    혹시나 자리없을까 했는데 마침 자리가 딱 있어서 바로 먹을 수 있었다ㅎㅎ

     

    매장 내부는 좁고 테이블도 좁은 편이라 좀 정신없고 복작복작했다

     

     

     

    영업시간

    매일 11:30-20:30

    브레이크타임 15:30-17:00

     

    연중무휴

    포장가능

     

    메뉴 가격

    이까텐동 14,900

    온센텐동 8,900

    보리멸텐동 13,900

    에비텐동 12,900

    아나고텐동 14,900

    온사라다 3,000

    유자바질토마토 3,500

     

     

    엄청난 고민 끝에 주문한 온센텐동과 보리멸텐동.

     

     

    온센텐동은 제일 기본이니 먹어보려고 시켰고, 보리멸텐동은 보리멸이 궁금해서 시켜봤다ㅎㅎ

     

    온센텐동은 새우, 온센타마고, 김, 단호박, 느타리버섯, 가지, 꽈리고추가 들어있다.

     

     

    보리멸텐동은 여기에 보리멸이 추가된 것!

     

     

     

    맛은 음.. 튀김 자체는 맛있긴한데 식사 한끼로? 먹기에는 질리고 느끼했다ㅠㅠ

     

    밥은 좀 짭잘한 편이었고, 내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튀김은 메인 식사보다는 역시 떡볶이나 사이드로 먹기 좋은 것 같다.

     

    튀김은 역시 새우튀김이 제일 맛있었고 나머진 그냥 뭐 맛있는 튀김?정도였다..ㅋㅋ

    딱히 또 먹고 싶지는 않고 한번만으로 만족하는 그런 맛인 것 같다ㅎㅎ

     

    그리고 물이 맛있었다ㅋㅋ 반찬으로 단무지 같은게 나왔는데 유자맛이 나는데 요것도 맛있었다.

     

    온센 텐동이 별로라기보다는 텐동 자체가 내 입맛에는 별로 맞지 않는 것 같다..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