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 브런치카페 아델피하우스
    여행/국내 2022. 11. 6. 08:00
    728x90
    반응형

    해운대 근처 브런치 맛집 추천

    아델피 ADELFI 솔직 후기 리뷰

     

    Adelfi house

    #부산브런치맛집 #해운대브런치카페

     

    위치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로573번길 40 2층

    우동 640-31

     

     

    예약 배달 가능

     


     

    숙소에서 나와 아침을 먹기 위해 들린 브런치카페.

     

    소품샵 등 볼거리 많은 해리단길 구경 가기 전 들렀다.

     

     

     

    Adelfi가 그리스어로 자매라는 뜻이라고 한다.

     

    푸드스타일리스트 언니와 바리스타 동생이 같이 운영한다고 한다. 그래서 자매라는 이름으로 지었나 보다ㅎㅎ

     

     

    내부는 아담하면서 감성적이고 포근하고 예뻤다.

     

    넓지는 않았지만 단체석도 있고 테이블이 꽤 있었다.

     

    둘이서 조용하게 브런치 먹기에 딱 좋았고 너무 마음에 들었다..ㅎㅎ

     

     

     

    메뉴판 (사진 참고)

    영업시간

    월,수,목,금 09:00 - 20:00 (라스트오더 19:15)

    토,일 09:00 - 21:00 (라스트오더 20:15)

     

    화요일 휴무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우리가 첫 손님이었는지 아무도 없어서 원하는 자리로 창가 쪽으로 앉았다.

     

     

    곳곳에 음식 그림이 있었는데 저런 감성 너무 좋다.

     

    직접 그리신 건지는 모르겠지만 예쁘고 맛있게 그린 그림..ㅋㅋ

     

     

     

    아델피 브런치와 음료는 바닐라라떼랑 아이스티로 주문했다.

     

     

    브런치가 정말 남길만한 거 하나도 없이 전부 다~ 아주 알차고 맛있었다. 깔끔 담백한 느낌.

     

    평소에 브런치를 사 먹는 게 좀 돈 아깝다고 생각하는 편이었어서 자주 먹지는 않았었는데 지금까지 먹어본 것 중 요게 제일 내 입맛에 맞고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인 것 같다.

     

     

    암튼.. 이거 먹은 이후로 서울 와서도 계속 생각났다. 나 브런치 좋아하네..? 고런 느낌..ㅋㅋ

     

     

     

    아이스티랑 바닐라라떼도 맛있었다.

     

    아이스티는 위에 올려주신 레몬 섞으니 더 맛있었고, 바닐라라떼도 너무 달지 않고 맛있었다.

     

     

    든든하게 먹기 좋은 깔끔 담백한 스타일을 좋아한다면 아델피하우스 너무 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