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버거킹 메뉴 트러플 허니 아이스크림 가격, 맛 솔직 후기
    음식/카페,디저트 2019. 8. 24. 08:00
    728x90
    반응형

    버거킹 디저트 메뉴

    트러플 허니 아이스크림

     

     

    내돈내먹 리뷰​​

    (내 돈 주고 가 사 은 솔직후기)

     

     

    목동역 쪽 치과에서 치료를 받고, 출출해서 근처 버거킹에 갔다

     

    아직 마취도 덜 풀리고 해서 달달한 아이스크림을 사 먹기로 했당 

     

    참고로, 목동역점 버거킹 영업시간AM 9:00 - PM 11:00

     

     

    원래 바닐라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좋아해서 항상 그것만 먹다가 신기한 걸 발견했다..ㅋㅋㅋ

     

    그건 바로... 트러플허니 아이스크림...?!

    “은은한 트러플 향과 진한 허니의 달콤함에 빠져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이라고 한다...ㅋㅋㅋ

     

    우리 동네엔 버거킹이 없어서 어쩌다 한 번 가는 곳이라 잘은 모르지만.. 버거킹 사이드 메뉴 디저트로 새로 출시한 지 얼마 안 된 것 같당

     

     

    트러플허니 아이스크림 가격은 기간 한정 이벤트로 500원 할인해서 1,500원이당

     

    트러플이 혹시 내가 아는 그 트러플오일 그건가..? 했는데 먹어보니 뭔가 맞는 것 같당ㅋㅋ

     

    오일은 아니구 트러플향이 나는 꿀인 것 같당

     

     

     

    맛은... 엥.. 이게 뭐지...? 하게 되는 맛이다..ㅋㅋㅋ

     

    트러플 향이 나는데 아이스크림과 먹기엔 뭔가 별로 궁합이 안 맞는 것 같다

     

     

    꿀이라 달기는 단데 뭔가 께름칙한 그런 요상한.. 맛..ㅋㅋㅋ

     

    못 먹을 정도로 맛없는 건 아닌데.. 선데 아이스크림 초코가 갑자기 먹고 싶은 맛...ㅋㅋㅋ

     

    신기한 맛 경험을 한 걸로 생각하고 또 사 먹지는 않을 그런 맛...ㅋㅋㅋ

     

     

    여름이라 아이스크림이 금방 녹아서 그런 것도 있지만 자꾸 꿀이 흘러서 먹기가 너무 불편했당

     

    꿀이라 찐떡찐덕해서 묻으면 찝찝하고, 한 숟갈 떠먹을 때도 치즈처럼 찌이익 늘어져서 자꾸 입에 묻히고 먹었다..ㅋㅋㅋ

     

    요런 불편함은 뭐 어쩔 수 없는 거지만...ㅋㅋ 암튼.. 휴지나 물티슈 필수인 메뉴당ㅋㅋ

     

     

     

    버거킹 메뉴 중에 와퍼도 맛있고, 무료 세트업이나 그런 행사나 할인도 자주 해서 좋아했는데..

     

    그래서 야심 차게 도전해봤지만 실패...ㅋㅋㅋ

     

     

    그래도 행사 중일 때 먹어서 500원이라도 할인받아서 다행...ㅋㅋ 안 그럼 정말 후회했을 것 같당ㅋㅋㅋ

     

    아마도 이 메뉴는 곧 사라지지 않을까 싶당..ㅋㅋ

     

     

    버거킹 목동역점

    서울 양천구 오목로 238 (우)08022

    (신정동 994-2)

    02-2602-0332

     

     

    출처: 버거킹 홈페이지, 버거킹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