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쥬씨 초바쏙 (초바ssoc) 초코바나나 메뉴 솔직 후기
    음식/카페,디저트 2019. 8. 27. 08:00
    728x90
    반응형

    쥬씨 JUICY 초코바나나 메뉴

    초바SSOC(초바쏙)

     

     

    내돈내먹 리뷰

    (  주고 가 사 은 솔직후기)

     

     

    잠깐 어디 들렸다가 근처에 쥬씨가 있길래 오랜만에 쥬시에서 음료를 사먹었당

     

    내가 간 곳은 방화역점이다. 5호선 방화역 1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딱 보인다

     

     

     

    쥬씨 분위기가 예전이랑 많이 바뀐 것 같았다. 더 깔끔하고 아기자기해졌다 해야 하나..?

     

    매장 내에서도 먹을 수 있게 세 자리 정도 있었다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인형들이 있었당.. 메뉴 고르는데 자꾸 눈이 가고..ㅋㅋ

     

    새로운 메뉴가 엄청 많아져서 정말 하아안참 고민했다..ㅋㅋ

     

     

    예전부터 초코 바나나를 좋아해서 초바를 먹으려다가.. 초코렛 시리즈 음료가 맛있어 보여서 초코SSOC으로 주문했다. 

     

    요게 가을 신메뉴로 나왔었나 보다

     

    생과일주스 전문점이지만.. juicy에서 과일쥬스를 사 먹어본 건 몇 안 되는 것 같당ㅋㅋ

     

     

    쥬씨 메뉴 가격

    초바렏(초코렏 바나나 초코렏) 시리즈 5종

     

    초바(초코바나나) ▶ (M) 1,500 / (XL) 2,800

    초바따블 ▶ (M) 2,000 / (XL) 3,800

    초바초코렏칩 ▶ (M) 2,000 / (XL) 3,800

    초바BOMB(초바밤) ▶ (M) 3,000

    초바SSOC(초바쏙) ▶ (M) 3,500

     

     

     

    드디어 나온 초바쏘옥...!

     

    매장 내 머그컵 사용이라고 붙여져 있어서 먹고 간다고 말씀드렸는데 테이크아웃잔에 주셨다

     

    작은 플라스틱 포크와 함께 나온다. 음료 용기가 약간 콜팝스러운 그런..느낌..?이 든당ㅋㅋ

     

    포장하는 경우에는 위에 돔뚜껑으로 한 번 더 덮어준다

     

     

    위에는 오레오과자, 초코브라우니, 바나나 세 가지가 있고, 토핑으로 초코소스와 땅콩가루?가 뿌려져 있다

     

    양이 푸짐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가격 대비 만족스러운 초바SSOC..ㅎㅎ

     

     

     

    요렇게 생긴 브라우니는 쫀득보다는 부드럽당.. 브라우니 치고는 덜 달아서 초바음료랑 같이 먹기에 좋당

     

    바나나는 아무 맛이 안 날 정도로 단맛이 없당ㅋㅋ

     

    단 것들이랑 같이 먹어서 그런가.. 바나나가 달지 않고 밍밍맹맹했다..ㅋㅋ 초코 소스 맛으로 먹었당..ㅋㅋ

     

    오레오는 그냥 오레오 과자 맛이당

     

     

    밑에 음료는 초바.

     

    초코바나나 맛인데.. 요것도 단 거랑 같이 먹어서 그런 건지 맛이 밍밍했다..ㅋㅋ

     

    그래도 밍밍한 맛이 오히려 달달달한 브라우니, 오레오랑 같이 먹기에 너무 달지 않게 딱 적당적당했다

     

     

     

    아쉬웠던 건.. 땅콩 가루 때문인지.. 이상한 오래된 냄새..?묵은내..?가 약간 난다고 해야 하나..? 그래서 좀 찝찝했당;_;

     

    그래도.. 달달한 걸 먹고 나니 기분이 좋아졌당ㅋㅋ

     

    다 먹고 남은 음료는 들고 갈 수 있게 씰링?처리로 막아달라고 해서 포장해왔당

     

     

    가성비로는 만족스러웠던 초바쏙ㅎㅎ.. 맛있었고 괜찮았당

     

    다음에 또 먹을지는.. 잘 모르겠다..ㅋㅋ

     

    그래도 나중에 단 게 먹고 싶을 때.. 한 번쯤은 또 사 먹게 되지 않을까..하는..ㅋㅋ

     

     

    쥬씨 메뉴 음료 후기

     

    끄읕-

     

    쥬씨방화역점

    서울 강서구 금낭화로 136 (방화동 830-1)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