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속터미널 센트럴시티 베테랑 칼국수 가격, 맛 솔직 후기
    음식/맛집 2019. 8. 30. 08:00
    728x90
    반응형

    강남 고속터미널 맛집 추천

    베테랑 분식 센트럴지점 칼국수 후기

     

     

    내돈내먹 리뷰

    ( 주고 가 사 은 솔직후기)

     

    약속이 있어서 고터에 간 날...!

     

    저녁 메뉴를 고민하다가 친구의 추천으로 베테랑에 가기로 했당

     

    나는 처음 들어본 곳이었는데, 여기가 전주 한옥마을 맛집으로 유명한 음식점이라고 한다

     

    전주는 안 가봤지만.. 서울에서 처음 먹게 되는 전주 칼국수..ㅎㅎ

     

     

     

    영업시간매일 오전 09:00 - 오후 09:00

     

     

    베테랑 가는법은 지하철 3,7,9호선 고속터미널역 8번 출구에서 가깝다

     

    여기가 유동 인구도 많고 유명해서 대기도 있을 수 있다고 들었당

     

    토요일 5시 좀 넘어서 갔는데 다행히 자리가 꽤 있었다ㅎㅎ 아마 바로 근처에 먹을 만한 식당이 많이 생겨서 그런 것 같기도 하당

     

    기본 메뉴 가격은 딱 세 가지로 간단하다

     

    칼국수 8,000원   /   쫄면 7,000원   /   만두 6,000원

     

    이 외에는 시즌 메뉴로 조금씩 나오는 것 같당

     

     

     

    들어가서 자리를 잡자마자 칼국수 두 개를 주문했다. 그리고 바로 반찬으로 단무지랑 깍두기가 나왔당

     

    주문한 지 얼마 안 돼서 금방 음식이 나왔다...!

     

    약간 느낌상.. 숟가락 젓가락 물 세팅하고.. 물 두 모금 먹는 사이에 나온 그런 스피드..?ㅋㅋㅋ

     

    양이 큰 그릇에 국물이 꽉 찰 정도로 나와서 놀랐당..

     

    국물 위에 계란이랑 김, 고춧가루, 들깨가루가 듬뿍 뿌려져 있다

     

    면이 일반 칼국수 면이 아니라 얇고, 쫄깃탱탱 보다는 불은 것 같은 흐물흐물렁한 면이다. 그래서 호로록 호로록 술술 들어갔당ㅋㅋ

     

     

     

    원래 들깨가루 같은 거 별로 안 좋아하는데 고소하고 맛있었당..

     

    들깻가루는 고운 가루는 아니고 앏은 껍질처럼 씹히는데.. 괜찮았다

     

    단, 들깨가루 이빨에 낄 수 있으니 다 먹고 거울 필수..ㅋㅋㅋ

     

    고춧가루도 있긴 한데 매콤한 맛은 전혀 없었당

     

     

    지금까지 먹어 본 칼국수 중에 제일 알차고 푸짐하면서 걸쭉한 약간 색다른 맛이었다ㅋㅋㅋ

     

    평소 먹던 맑은? 육수의 깔끔한 그런 칼국수랑은 확실히 달랐당

     

    깍두기도 그냥 그냥 무난 무난하게 맵지도 않고 괜찮았당

     

     

     

    양이 많은 것 같았는데 먹다 보니 금방 다 먹었당ㅋㅋ

     

    같이 먹은 친구는 전주에서 먹었던 거랑 여기 지점이랑 맛이 별로 다르지 않고 거의 똑같다고 한당

     

    아무리 그래도 칼국수가 8,000원이면 사실 좀 비싸다고 생각했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은 걸로 만족했당

     

    베테랑분식 센트럴지점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센트럴시티 1층 111-1호

    (반포동 19-3)

    02-6282-1977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